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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이란대사관 전화교환기시스템 견적 제출 공고

작성자
주 이란 대사관
작성일
2024-06-06

주이란대사관 전화교환기시스템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주이란대한민국대사관(관저 포함) 전화교환기시스템 정비 공사

  나. 공사현장 

    - (청사) : No.2, West Daneshvar St. Sheikhbahai Ave. Vanak Sq. Tehran

    - (관저) : No.1, Saeedi St. District 1, Tajrish, Tehran

  다. 공사개요 : 기존 설치된 전화교환기시스템 제거 후 교환장비 교체 설치

  라. 하자담보책임기간 : 1년

  마.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40일 이내 

  바. 기초금액 : 71,000 미불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제출기간 : 2024.6.6.(목) ~ 6.11.(화) (3일) 

  나.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제품 사양(안)

     

구분

품목

규격

수량

장비

주장치

IPECS EMG-100L

1

아날로그 국선 카드

EMG-LGCM8

1

벽부형 거치대

1

키폰 카드

EMG-DTIM8

3

키폰 전화기

LDP 9030

45

기타 자재

-

-

출장

인건비, 경비 등

□□인, □□일 기준

1

  라. 제출서류 접수방법 : 주이란대사관 대표메일 emb-ir@mofa.go.kr

  마. 제출마감일시 : 2024.6.11.(화) 24:00 (현지 시각)

  바. 개찰일시 : 2024.6.6.(일) 12:00 (현지 시각)

  사. 개찰장소 : 주이란대사관 홈페이지


3.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자 

  나. 주재국 법령에 따른 적합한 자격을 갖춘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 불가


4. 계약상대자 결정

  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의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

  다. 낙찰 업체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라. 제출 서류 일체는 사실과 달라서는 안되며, 위조 등의 사실이 밝혀지는 경우, 모든 계약은 해지ㆍ해제 또는 무효화


5. 주요 계약 조건

  가. 세부 가격 내역 및 공사 계획서를 공고자에게 제출

  나. (계약보증 및 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보증서 제출(계약 이행 후 반환)

  다. (지체상금)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기한 내에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금액의 1천분의 0.5를 납부

  라. (하자보수보증) 계약금액의 100분의 2에 해당하는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하자담보책임기간 경과 시 반환) 


6.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문제는 입찰자에 책임 소재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보안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다. 계약 체결 후 대금의 70% 선금 지불 가능, 잔금은 공사 완료 후 지불

  라. 주이란대사관은 낙찰자 상의하 사업내용을 조정ㆍ시정할 권리 보유

  마. 기타 문의 

    - 주이란대사관 대표메일 : emb-ir@mofa.go.kr

    - 주이란대사관 대표전화 : +98-21-8805-4900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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