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총영사는 5.30(화) Sriperambudur 소재 우리 진출기업 5곳(효성전기, 현대폴리텍, KB Autosys, 동성정밀, 광성브레이크)을 방문, 공장 시찰을 하고, 법인장들과 함께 기업 운영현황, 전망 및 애로사항 등에 대해 협의하였습니다.
1. 효성전기
효성전기(김태환 본부장, 김덕민 법인장)는 자동차 모터 중 에어컨용 HVAC Blower 모터, 전자식 파워스티어링(EPS) 모터, ABS에 들어가는 모터를 주로 생산하는 중견기업입니다.
2. 현대폴리텍
현대폴리텍(법인장: 정우룡 부사장)는 2007년 첸나이에 진출, 차량 브레이크 부품, 전륜 조향장치 부품, 웜기어 부품, 서스펜션 부품을 생산하는 중견기업입니다.

3. KB Autosys
KB Autosys(법인장: 황인철 상무)는 차량 타이어에 들어가는 마찰재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라이닝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2007년 첸나이에 진출해서 2011년부터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4. 동성정밀
동성정밀(법인장: 이병기 상무)는 차량 부품에 들어가는 금속을 정밀 가공하는 업체로서, 브레이크 실린더 안에 들어가는 알루미늄 재질의 피스톤, 조향장치의 중요 구성부품인 렉바, 전자식 파워스티어링(EPS) 금속 부품, 웜 기어에 들어가는 금속 부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5. 광성브레이크
광성브레이크(법인장: 곽기홍 상무)는 2008년부터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와 스티어링 칼럼(스티어링 휠과 차량 하부의 스티어링 기어를 연결하는 지지대)을 주로 생산하고 있는 중견기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