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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네스코대표부 대사관저 청소 전문업체 선발 입찰 공고

작성자
주 유네스코 대표부
작성일
2024-06-04

주유네스코대표부 대사 관저 청소 전문업체 선발 공고 입찰

2024.6월

주유네스코대표부에서 다음과 같이 청소 전문업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사   업   명 : 주유네스코대표부 대사 관저 청소용역 


2. 사업시행기관 : 주유네스코대한민국대표부


3. 주요내용

  가. 주  소 : 48, BOULEVARD Maillot 92200 NEUILLY SUR SEINE, FRANCE

  나. 면  적 : 관저 내부: 360㎡ / 정원: 200㎡

  다. 용역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12개월)

  라. 기초금액 : 34,000유로(부가세 등 세금 포함)


4. 과업내용 


 □ 기본 사항 


 ㅇ 주 20시간 이상 / 청소, 소독, 소규모 수선 등 업무 수행 및 기타 부대업무(상세 과업 내용은 계약체결 시 협의)

 

 □ 과업 상세 내용


 ㅇ 일일 과업

   - 환기: 가능한 모든 공간

   - 바닥 청소: 소독, 탈취를 동반하여 먼지 청소 및 얼룩 제거

   - 주방을 포함한 모든 공간 정리

   - 세탁기 및 식기세척기 작동: 기계 또는 손으로 세탁, 회전식 건조, 세탁물 및 세척한 식기 정리

   - 다림질(셔츠를 포함한 테이블 및 침구류 세탁)

   - 모든 유형의 욕실 표면 및 위생 구역의 청소 및 석회 제거

   - 각 공간과 물품들의 곰팡이 제거

   - 화장실 청소 및 휴지 채우기 

   - 정원 청소

   - 쓰레기통을 비우고 봉투 교체 (쓰레기 버리기).

   - 각 방 문손잡이, 스위치 소독.

   - 주방을 포함한 모든 공간의 각종 가전제품의 기능을 점검하고, 가전제품 내 외부 청소(오븐, 에어 프라이어, 커피 머신, 정수기 등).

   - 세탁기 및 건조기의 유지 관리: 소독 및 탈취 방법으로 깨끗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건조기 필터를 비우고 곰팡이를 제거

   - 냉장고, 냉동고 내부 청소

   - 식수대 및 액세서리 청소 및 석회 제거

   - 전구 유지보수 및 교체

   - 바닥 배수구, 특히 정원 옆 지하 외부계단 배수구 관리

   - 욕실의 온수 확인

   - 욕실 배관 관련 배수구 유지 관리

   - 식물에 물주기 및 꽃병의 물 교체 

   - 출입구(문, 벨, 스위치)를 청소

     ※ 서비스 제공자는 주요 공사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누수 등이 발생한 경우, 수혜자에게 조속히 통보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함.


 ㅇ 주간 과업 


   - 소모품 재고 관리(청소용품, 화장지)

   - 유리창 닦기

   - 거미줄 제거

   - 창틀과 창틀 청소

   - 미술품이나 거울, 샹들리에 닦기

   - 비상시 신속한 대응(정전 및 단수)

   - 관저 행사 준비를 위한 부대업무 지원 (행사장준비, 식 재료구입 등)

     ※ 차량 이용 시에는 차량, 유류, 도로비등 운행에 관한 일체를 사업자가 부담한다.


 ㅇ 월간 과업 


   - 소모품 재고 관리(청소용품, 화장지)

   - 유리창 닦기

   - 방역 소독

   - 진드기, 빈대 및 해충 구제

   - 스팀 청소(커튼)

   - 대청소 연 2회 이상 실시 

   - 소규모 수선 작업(낙후로 인한 수선 작업 재료비는 대표부가 부담)


 ㅇ 기타 상기 과업에 명시되지는 않았으나 대표부가 필요로 하는 사항 


5. 공모방식 :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


6. 입찰참가자격 : 아래요건 모두 만족한 자

   가. 해당 용역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거나 고유번호가 있는 자 

   나. 주재국 법령에 따른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 

   다. 발주처의 시설물 및 인원에 대한 비밀 유지가 가능해야 하며, 계약서에 이를 명시할 수 있는 자


8. 계약 특수조건 (중요)

  가. 대한민국 재외공관 보안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 파견 직원에 대한 신원조사에 응해야 하며, 현장에 파견되는 직원은 보안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나. 대한민국 정부조달법에 의거, 계약기간은 만료시 자동연장되지 않습니다. 재계약을 희망하는 경우 계약 만료시점에 입찰에 재응시하여야 합니다. 


7. 입찰 참가 방법 및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서류 접수기간 : 2024.6.4.(화) ~ 6.11.(월),

   나. 접수 방법 : 평일 10:00-12:00, 15:00-17:00 사이 방문 접수 요망 

       (방문시 예비가격 번호 추첨) 


   다. 입찰 참가서류 목록

     1) 견적서

     2) 적격심사 참가 관련 서류(첨부1-1(필수), 1-2(해당 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4) 현지 신용평가등급 확인용 증빙서류

     5) 보안서약서(첨부2)

     6) 입찰보증금 납부이행각서(첨부3)*

     7)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첨부4)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형 제37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



8.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격적심사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구분 

심사분야

항목

배점한도(점)

용역수행능력

경영상태

프랑스내 기업 신용평가 등급

* 확인불가시 최저점수 부여(16점)

20

(신인도)

용역 수행능력 취득점수가 심사분야별 배점한도에 부족한 경우에만 심사

+4.25~

△5.0

근로조건 이행계획

프랑스 현지 노동법령 준수 여부

10

입찰가격

입찰가격 평점산식 참고*

70

합 계 

100

* 입찰가격 평점 산식 :  

 ㆍ 평점 = 배점한도 – 5 ×


(


91




입찰가격


)

 × 100


100




예정가격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 평균이 85점 이상인 최저가(낙찰하한률87.995% 이상)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균이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 낙찰 예정자에게 개별 통보예정이며, 보완 사항 협의 후 계약 체결


9. 계약 상대자 결정 방법 


  가.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995%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에서 저가로 입찰한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 예정자 결정

  라. 참가자격에 문제가 없을 경우 낙찰자로 결정, 통보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될 경우, 다른 낙찰 후보자로 선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입찰(견적제출 참가자)는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 관련 의문사항은 아래 문의처에 문의바랍니다. 


   ※ 담당자 연락처 : 주유네스코대표부 양혁주 3등서기관

      - 이메일 : hj.yang.kr@unesco-delegations.org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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